배다른 아들과 성관계를...

삭제 요청

Extra Form

썰만화1
http://www.mhc.kr/4849753

배다른 아들과 성관계를...





상담 요청(김 순자<가명>, 女, 주부, 40세, 인천)



저는 58세 된 남자와 재혼한 40세의 여성입니다.

남편은 조그마한 중소 기업을 운영하는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입니다.

우리는 지인의 소개로 재혼하게 되었으며저의 남편에게는 30세 된 아들과 27세 된 딸이 있는데

딸은 결혼하였고아들은 미혼인 채로 같은 집에서 기거합니다.



아들은 대기업의 유망한 직장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마음이 부드러운 성격입니다.

저가 새엄마지만 잘 따라 주고 저도 친아들처럼 대해 줍니다.

남편은 사업상 외국에도 자주 가고 그 외 다른 일로도 집에 머무는 날이 드뭅니다.

토요일과 일요일이면아들은 집에서 쉽니다.

저가 아들이 쉬고 있는 아들 방에 간식 거리도 갖다주면서아들 방을 드나드는데 저의 마음이

가만히 있지를 못했습니다.

저의 마음이 남편에게보다 아들에게 더 쏠렸습니다.



한 번은 간식을 아들방에 가져갔는데 그 날 따라 몸이 피곤했는지

아들은 팬티만걸친채침대에서 잠자고 있었습니다.

들고간 간식을 그냥 두고 나오려는데저도 모르게 아들의침대로 저의 몸이 다가갔고

아들의 벗은 몸을 어루만지는데아들도 모른척 가만히 있는 것 같았습니다.



그 후로 아들과 저의 관계는 연인의 관계가 되어 버렸고 아들도 자연스럽게

잘 받아 주었습니다. 아들이 저에게 나이 차이를 느끼지도 않고 엄마라기 보다는

사랑하는 여자로 보인다고 합니다. 사실 저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(18년) 남편과

재혼했고 아들은 30세, 저는 40세로 서로 젊은 나이입니다.

저는 전 남편에게서3자녀를 두었고 성관계 경험이 풍부하지만 아들은 미혼인데도

저와의 성관계가너무 좋습니다. 아들도 여자 친구와 섹스 경험이 있었습니다.



그런데 남편이 집에 들러 저가 남편과 섹스를 할 때면 아들과의 섹스하는 생각이 나서

아들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또 한 집에서 두 남자와 섹스를 하는 것이 적응이 되지 않아

고민이 됩니다. 저에게 좋은 말씀과 안내를 부탁합니다.











상담



당신은 일종의 티벹 쪽에서 볼 수 있는 부자공처(夫子共妻)의 아내라고 보여집니다.

티벹에서는 아들과 아버지가 한 아내와 같이 성관계를 갖습니다.

물론 그곳에는 모녀공부(母女共夫) 즉 딸과 엄마가 한 남편 대개는 아빠와 섹스를 공유합니다.

사위와 장모 그리고 딸과 공유하는 것이 아니고 딸이 엄마의 남편인 아빠와 부부 관계를 공동으로 합니다.

이 때 딸이 자녀를 낳으면 엄마(아빠)의 자녀로 귀속됩니다.

또 티벹 높은 고원 쪽에는 형제공처(兄弟共妻) 즉 남자 두 형제가 한 아내와 부부 관계를 같습니다.

물론 '3형제 공처'도 있지요(KBS 1TV 기획 시리즈 '차마고도' 보도).



성이란 알고 보면 다양성이 그 어떠한 것보다도 많습니다.

그런데 우리는 특히 유교적 형식 문화나 체면 문화가 발전한 한국에서 성관계를 껍질적 문화 즉 고정되어 버린 성문화 때문에 이를 다른 문화권 나라들보다 매우 불쾌하게 여깁니다. 다시 말해 한국의 양반 문화란 한 남편이 자신의 본처 외에 첩(아내)들을 수 십명씩 두고도 도덕적으로 자신은 양반이라는 핑계로 잘난척 하는 문화이지요.

이는 자신은 여러 아내를 거느리면서 남이 여러 아내를 거느리면 거부하는 앞뒤가 안맞는 문화를 형성시켜 왔습니다.그러는 중에 한 여자가 여러 남자랑 섹스하면 이를 죄악 시 하여 매우 크게 멸시하였읍니다.

하지만 티벹 동부 쪽에는 한 여자가 13세만 되면 '주혼'이라는 성인 의식을 거친 후 독방을 주는데 여기서 마음대로 자기가 원하는 남성과 성관계(부부 관계)를 갖습니다. 그러니 그 나라는 씨다른 자녀가 많으며, 이 여인이 그 남자가 싫어져서 다른 남자를 택할 때는 그 남자는 자신의 친정(친가)으로 돌아가 '삼촌'의 신분으로 혼자 지냅니다.

그리하여 이 나라에는 '아버지'나 '남편'이라는 말(단어)이 없습니다(KBS 1TV '특파원 보고' 보도).



이 외에도 지구촌에는 우리가 상상하기 힘든 남녀 관계가 실존합니다.

일본에서는 모자(母子) 간의 성관계도 있습니다('일본은 없다' - 전 여옥 著).

그렇게 두텁다는 모자 간의 섹스도 여러 가지 형태로 이 지구상에는 실존합니다.

이와 같이 성이란 한 가지 고정된 의식에만 두면 그 문제는 자신도 모르게 커집니다.

성은 '자연'이라는 인식이 중요한데 위의 상담자의 어려움은 성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문화가 없는 곳이라 매우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.



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몽골이나 알래스카에서는 대처(貸妻;자신의 아내를 귀한 손님에게 빌려 줌) 문화가 있어서 귀한 손님이나 다른 사람에게 아내를 빌려주면 큰 복이 들어온다고 알고 있습니다. 만일 한국에서도 혹은 여러분이 사는 곳에서도 이런 문화가 있다면 당신이 남편이라면 당신도 당신의 아내를 다른 사람에게 빌려줄 것이며, 또 만일 당신이 그런 문화권의 아내라면 지체없이 처음보고 혹은 모르는 손님들의 아내가 자연스러우면서 당연하게 또는 당당하게 되어주어야 할 것입니다. 그래서 성은 함부로 평가하지 않아야하는 조심성이 요구되는 것입니다.



상담 요청자의 마음에는 두 남자와 같이 섹스하는 것을 원하고 있으므로 이를 갈라 놓을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.

문제는 이러한 환경을 어떻게 융통적으로 활용해서 두 남자(남편과 이복아들)에게 정서의 자괴감이나 실망감을 주지 않고 성관계를 이끌어가느냐가 중요합니다.

이 여인은 당장 두 남자에게서 떨어지라고 해도 떨어질 수 없습니다.

그래서 남편은 모르는 사실이므로 이를 지혜롭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.

물론 남편이 알게 되면 남편과 또 이혼해야 하는 현실이 되겠지요.



또 참고로 이러한 유형의 일이 재혼한 남자에게도 재혼한 아내의 딸과의 성관계가 있을 수 있으니(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이도 실제로 여성에게 일어나는 일보다 아주 더 많이 남자들에게 일어나는 현실임) 남성들도 항상 지혜로우시기 바랍니다.



** 이 여인은 아들과 함께 성상담을 통하여 그들의 의식과 성관계를 잘 정리하여지금은 아무런 어려움과 문제를 느끼지 않고 한 집에서 모든 가족들과 같이 잘 지내고 있다. 성이란 그 차원을 높혀서 이해하면 아무 문제가 없는 분야라는 것을 알게 된다. **


TAG •

근친,
섹스,




Ads by (주)STORYSCHOOL
댓글 달아주면 행복이 온다지?
좋아요중..
좋아요 0
싫어요중..
싫어요 0

COMMENTS

Leave a comment

  • [썰] 고딩때 교실에서 변태짓 한 썰

  • [썰] 그리고 직장에서 변태짓 한 썰

  • [썰] 여자친구 회사썰

  • [썰] 스키장 알바하면서 겪은 사건 사고들.txt

  • [썰] 임대아파트 사는 애들이 더 잔인하다는 걸 느낀 썰

  • [썰] 초등학생때 여자애랑 싸운 썰

  • [썰] 독일 남녀 혼탕 갔다온 썰.txt

  • [썰] 술취한 여사친 건드렸다가 좆된썰2(완)

 X 오늘은 그만